•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10℃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Y
    12℃
    미세먼지
  • 대전
    Y
    13℃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15℃
    미세먼지
  • 부산
    Y
    15℃
    미세먼지
  • 강원
    B
    11℃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Y
    12℃
    미세먼지
  • 전북
    Y
    12℃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Y
    14℃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11℃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5 19:18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보령제약, ‘2020 NEXT 듀카로 발매 웹 심포지엄’ 개최
보령제약, ‘2020 NEXT 듀카로 발매 웹 심포지엄’ 개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3.1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은 고혈압·이상지질혈증 3제복합제 ‘듀카로’ 출시에 맞춰 전국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2020 NEXT 듀카로 발매 웹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보령제약
보령제약은 고혈압·이상지질혈증 3제복합제 ‘듀카로’ 출시에 맞춰 전국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2020 NEXT 듀카로 발매 웹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보령제약>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보령제약(대표 안재현·이삼수)은 고혈압·이상지질혈증 3제복합제 ‘듀카로’ 출시에 맞춰 지난 17일 전국 의료진을 대상으로 ‘2020 NEXT 듀카로 발매 웹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웹 심포지엄은 업계 최초로 기존의 오프라인 방식이 아닌 ‘웨비나’를 활용한 온라인 신제품 발매식으로 동시접속자 2524명을 기록했다. 김종웅 대한개원내과의사회 회장이 좌장을 맡고, 한기훈 울산의대 심장내과 교수가 연자로 나서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 치료의 최신 지견과 나아갈 방향 및 듀카로의 역할’을 주제로 강연을 했다.

강연에서는 고혈압과 이상지질혈증을 동반한 환자에게 고정용량 복합제를 통한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법과 향후 치료법의 발전 방향에 대해 소개했으며, 강연 후에는 질의응답이 실시간 이어졌다. 웹 심포지엄에 실시간 참가한 의료진은 “대면 디테일(제품소개 영업활동)에서는 미처 확인하지 못한 정보들도 자세히 숙지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웹 심포지엄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보령제약은 이번 웹 심포지엄을 시작으로 ‘멀티채널 마케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신 마케팅 트렌드인 ‘멀티채널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시공간 제약을 뛰어넘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의 영업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직접 대면 방식의 기존 영업마케팅 활동 효과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대면 방식의 영업 활동에 제한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비대면 방식의 ‘멀티채널 마케팅’의 활용도와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향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멀티채널 마케팅’을 전개해 의료진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최신 지견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