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새학기 맞이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대전’ 진행
한샘, 새학기 맞이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대전’ 진행
  • 도다솔 기자
  • 승인 2020.02.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책상 최대 26% 할인...가구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혜택
자녀방 책상 판매 1위 '티오책상'.한샘
자녀방 책상 판매 1위 '티오책상'.<한샘>

[인사이트코리아=도다솔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29일까지 한샘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대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샘몰 자녀방 책상 판매 1위 ‘티오책상’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에 따라 책상 상판 각도를 변경할 수 있는 ‘각도조절 책상’과 책상 상판에 콘센트가 매립돼 있어 노트북과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콘센트 책상’, 심플한 디자인의 ‘일반책상’ 등 사용자의 책상 활용도에 따라 다양한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의 키에 맞춰 책상의 높이와 책상 상판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하이책상’은 최대 26%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아이가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으로 성장할 때까지 키에 따라 여러 번 책상을 구입하게 되는데, 하이책상은 자녀 성장에 따라 56cm부터 81cm까지 책상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다. 책상 상판을 30°까지 조절할 수 있어 가장 편안한 자세로 책상 각도를 맞출 수 있다.

‘매직데스크’ ‘단독책상’ 등 다양한 모듈의 조이책상도 20% 할인한다. 특히 ‘조이 매직데스크’는 책상 상판의 높이와 각도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5°까지 기울어져 독서·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책상 상판의 높낮이는 최소 52㎝에서 최대 90㎝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한샘몰은 2월 한달 간 자녀방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옷장·침대·책상 등 자녀방 가구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한샘 책상과 책장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스탠드 조명을 10% 추가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자녀방 가구는 매년 12월에서 3월까지 소비자들의 관심이 가장 높아진다”며 “신학기를 맞아 자녀방 책상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책상대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상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