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 출시
  • 강민경 기자
  • 승인 2020.01.2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1곳서 지역문화·관광자원 알리기 적극 동참
신라스테이는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호텔신라
신라스테이는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호텔신라>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업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정부가 주관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 기간에 맞춰 전국 11곳에서 우리의 지역문화와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해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2020 Korea Grand Sal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가 겨울철 외국인 관광객의 방한 촉진과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행사다.

이번 패키지는 행사 기간에 한국을 찾은 관광객들이 편안하게 머무르며 한국 여행의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기프트로 구성했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제이준 마스크팩 (2매)를 증정하며 전국 11개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2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라스테이는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 패키지를 이용하는 외국인 투숙객을 대상으로 K-푸드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CJ제일제당 비비고 ‘한식 쿠킹 클래스’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클래스는 오는 2월 15일 진행되며 선착순 마감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