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11월 둘째 주 제주·인천 등 4개 선정상품 론칭
홈앤쇼핑, 11월 둘째 주 제주·인천 등 4개 선정상품 론칭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11.1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개 지역서 총 166개 우수 중소기업 상품 발굴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이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 편성으로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지난 3월부터 서울부터 제주까지 주요 광역시·도를 방문하며 ‘찾아가는 MD상담회’를 개최했다. 15개 지역에서 진행된 상담회를 통해 총 166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했다.

이번에 선정된 상품들은 일사천리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5월부터 순차적으로 론칭 중이다. 11월까지 95개 상품이 론칭돼 △명인조청 강정바(충북) △천사의땅 고춧가루(전남) 등 10개 상품이 일반방송으로 전환해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11월 둘째 주 홈앤쇼핑은 △제주맘 소시지(제주) △누블룸 메가홍삼(인천) △머플러(경기) △대추칩(충북) 총 4개 일사천리 상품 방송을 진행한다.

농업회사법인 두레촌 ‘명인 조청강정바’ 호응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으로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홈앤쇼핑이 11월 둘째주에 제주, 인천 지역 등에서 선정된 4개 상품을 론칭방송한다.홈앤쇼핑
대표적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으로 지역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홈앤쇼핑이 11월 둘째주에 제주, 인천 지역 등에서 선정된 4개 상품을 론칭방송한다.<홈앤쇼핑>

충북지역에서 선정된 농업회사법인 두레촌의 ‘명인 조청강정바’는 지난 4월 론칭방송에서 1400세트 이상 판매되며 상품성을 검증받았으며 지난 4일 방송에서도 2000세트 이상을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명인 조청강정바는 대한민국 식품명인 강봉석 명인이 4대째 이어온 강정바 레시피로 7가지 국내산 생과일과 7가지 국내산 곡류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 생과일청으로 만든 전통식품임을 강조하며 고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회복지법인 평화의마을 ‘제주맘 소시지’

제주맘소시지.홈앤쇼핑
제주맘소시지.<홈앤쇼핑>

11일(월) 15시 10분에는 제주지역에서 선정된 사회복지법인 평화의마을의 ‘제주맘 소시지’를 방송한다. 제주맘 소시지는 제주 청정 흑돼지만을 사용해 제조한 소시지 제품이다.

많은 양을 한 번에 만들지 않고 그날 판매될 소시지만을 맞춤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염원이 차단된 제주 최남단에서 HACCP 시설을 갖추고 생산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다. 떡갈비맛, 뉴른베르거, 자연치즈 등 6가지 맛 구성으로 판매한다.

케미렉스 ‘누블룸 메가홍삼’

누블룸 메가홍삼.홈앤쇼핑
누블룸 메가홍삼.<홈앤쇼핑>

이어 11일 15시 40분부터는 인천지역에서 선정된 케미렉스의 ‘누블룸 메가홍삼’을 방송한다. 누블룸 메가홍삼은 국내산 홍삼농축액으로 만든 홍삼바 제품이다.

크랜베리와 조청쌀 엿을 넣어 단맛을 채우고 통쌀 크리스피 본연의 식감과 담백함을 더했다. 비타민, 단백질, 식이섬유가 풍부한 견과류의 건강함을 담아 간식대용, 운동 전후 등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헬스바, 프로틴바, 핏바 각 12개씩 36개 구성이며 방송 중 사은품으로 핏바 12개가 추가증정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