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두번째 영지 ‘디온’ 정보 공개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두번째 영지 ‘디온’ 정보 공개
  • 한민철 기자
  • 승인 2019.11.0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 텔레포트 통해 3D 구현된 ‘디온’ 영지 감상
‘리니지2M’의 새로운 영지 ‘디온’. 엔씨소프트
‘리니지2M’의 새로운 영지 ‘디온’. <엔씨소프트>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엔씨소프트(대표이사 김택진)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의 영지 ‘디온’ 정보가 공개됐다.

‘리니지2M’의 두번째 영지인 ‘디온’은 온화한 기후의 농업 지대로 이용자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내 ‘월드맵’ 메뉴의 ‘월드 텔레포트’를 통해 3D로 구현된 ‘디온’ 영지를 감상할 수 있다.

‘디온성 마을’과 ‘크루마 탑’ 등 핵심 지역 10곳의 상세 소개는 물론, 각 지역의 대표 몬스터와 NPC(Non-Player Character)에 대한 정보를 영상과 그림으로 살펴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디온 월드맵 SNS 공유’와 ‘디온에서 한 컷’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프로’와 ‘구글 기프트카드’ 등 경품을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참여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 생성을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리니지2M’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Class·직업), 이름을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는 사전 혈맹 결성과 미니 게임 참여도 가능하다. 미니 게임에서 모은 포인트를 사용해 ‘영웅 무기 상자’ ‘정령탄’ ‘아데나’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미리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지난 1일 57일만에 사전 예약 700만을 돌파했다. 국내 최다 사전 예약 기록이다. 사전 예약은 ‘리니지2M’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정령탄 상자·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kawskhan@insightkorea.co.kr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