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모바일 라이브 ‘쌍톡’ 론칭…27일 오전 9시 생방송
홈앤쇼핑, 모바일 라이브 ‘쌍톡’ 론칭…27일 오전 9시 생방송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9.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유재환, 유튜브 ‘가전주부’ 채널 최서영 출연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모바일 채널 강화를 위해 모바일 전용 생방송 서비스인 ‘쌍톡’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모바일 채널 강화를 위해 모바일 전용 생방송 서비스인 ‘쌍톡’ 프로그램을 론칭했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모바일 채널 강화를 위해 모바일 전용 생방송 서비스인 ‘쌍톡’ 프로그램을 론칭했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지난 4일 모바일 채널 강화를 위해 모바일 생방송 ‘방과후’를 론칭한 데 이어 또 한번 새로운 모바일 생방송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일 모바일 생방송 ‘쌍톡’은 상품에 대한 대담형식으로 진행되는 상품 정보 토크쇼로 상품에 대한 문화, 경제, 역사 등의 새로운 정보를 전달해 현명한 소비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27일 오전 9시부터 40분 동안 홈앤쇼핑 모바일 앱 ‘팡LIVE’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 후 오후 1시와 밤 9시 두 차례에 걸쳐 재방송되며, 이번에 소개할 상품은 ‘김부각’과 ‘부대찌개’다.

방송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유려한 말솜씨로 주목을 받은 방송인 유재환과 유튜브에서 ‘가전주부’ 채널을 운영하며 23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최서영이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품질 좋은 중소기업 상품들이 많이 있는데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소비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며 “앞으로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상품들을 모바일에서 자세히 소개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공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