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장애아동 전용 놀이·학습공간 개소식
홈앤쇼핑, 장애아동 전용 놀이·학습공간 개소식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9.24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기부 통한 후원사업 진행…지역 내 소외계층 위한 사회공헌 확대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이 지역 소외이웃에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지난 23일 지역 내 장애아동을 위한 놀이·학습공간을 마련하고 개소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지역 내 장애아동을 위한 놀이·학습공간을 마련하고 개소식을 가졌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지역 내 장애아동을 위한 놀이·학습공간을 마련하고 개소식을 가졌다.<홈앤쇼핑>

이날 행사에는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 노현송 강서구청장, 고건상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홈앤쇼핑은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과 연계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강서장애아동지원센터 내 장애아동 전용공간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센터의 현장의견을 수렴해 시설 확장공사와 벽지 교체 등 보수를 거쳐 지역 내 장애아동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놀이·학습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또 수납장을 비롯해 장난감, 교구 지원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공간을 선물했다.

이번 지원은 홈앤쇼핑 임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부분을 공제해 조성한 기부금으로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그동안 홈앤쇼핑은 강서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취약계층 노후주택 환경개선사업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지원사업 등을 진행하며 임직원 기부금을 통한 지역 내 배려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한 바 있다.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은 “이번 지원은 홈앤쇼핑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참여해 모은 기부금으로 진행된 행사라 더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실천을 통해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올해 강원 산불피해 지원을 비롯해 장애인 및 다문화가정 등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과 소외계층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