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 출시
BBQ,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 출시
  • 한경석 기자
  • 승인 2019.08.3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 겨냥 신메뉴…9월부터 1만 6000원 시판
오는 9월 1일 BBQ치킨은 1인 가구를 겨냥한 신메뉴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를 출시한다. 제너시스BBQ
BBQ가 1인 가구를 겨냥한 신메뉴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를 출시한다.<제너시스BBQ>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 BBQ가 신제품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를 선보인다.

30일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9월 1일 1인 가구를 위한 신메뉴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살치파파는 적도에 있는 에콰도르의 국민 간식 중 하나다. 감자 칩과 얇게 썬 소시지 위에 독일식 양배추 절임 김치인 사우어 크라우트, 할라피뇨와 다양한 소스가 어우러진 별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세트메뉴는 살치파파와 황금올리브치킨 4조각으로 구성돼 이국적인 맛이 치킨의 풍미를 한층 더한다. 또 한 끼 식사로 충분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신 메뉴들이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춰 세계 각지의 다양한 맛을 계속 선보임으로써 젊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 시판가격은 1만 6000원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