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광화문 '그랑 서울'에 10호 매장 종각점 오픈
쉐이크쉑, 광화문 '그랑 서울'에 10호 매장 종각점 오픈
  • 한경석 기자
  • 승인 2019.08.2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SPC그룹은 서울 광화문에 있는 ‘그랑 서울’에 쉐이크쉑 종각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SPC그룹
SPC그룹은 서울 광화문에 있는 ‘그랑 서울’에 쉐이크쉑 종각점을 개점했다.<SPC그룹>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 29일 SPC그룹은 서울 광화문에 있는 ‘그랑 서울’에 쉐이크쉑 ‘종각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SPC그룹은 2016년 국내 독점 운영 계약을 맺고 쉐이크쉑을 도입·운영해 왔으며 이번이 10호 매장이다.

쉐이크쉑 종각점은 비즈니스, 문화, 상업 등 다양한 상권의 중심지인 ‘그랑 서울’ 1층에 300㎡, 95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한국적인 특성을 살려 전통적인 느낌의 조각보를 활용해 매장을 연출했다. 일러스트 작가 VERIL과 협업해 종로의 과거와 현재, 미래의 순간을 재치 있게 담은 작품 씨티팝(City Pop)을 통해 쉐이크쉑 종각점만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쉐이크쉑 종각점은 쉑버거,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메뉴 외에도 바닐라&초콜릿 커스터드 위에 고소한 흑임자와 참깨를 흩뿌려 독특한 디저트 그랑 기와(Gran Giwa)를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10호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각점 첫 방문 고객에게 쉑블록, 쉑마그넷, 펜, 컬러링북, 쉑 컵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개점 첫날 방문 선착순 800명에게는 트리플래닛과 협업해 만든 미니 반려나무를 선물한다. 더불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9월 4일까지 쉐이크쉑 종각점에서 사용 가능한 쉑양말 교환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10호점은 서울을 대표하는 장소인 광화문에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며 “쉐이크쉑 종각점을 통해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쉐이크쉑의 맛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