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이누스바스,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신제품 4종 선보여
아이에스동서 이누스바스,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신제품 4종 선보여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8.0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조부터 천연석 질감까지…‘블랑캐슬’ ‘노블 리젠시’ ‘하프테라조’ ‘캄 브라운’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inus bath)가 최근 욕실리모델링 신규 패키지 4종(오프라인 3종, 온라인 1종)을 출시했다.

사진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블랑캐슬’, ‘노블리젠시’, ‘캄브라운’, ‘하프테라조’.이누스바스
사진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블랑캐슬’, ‘노블리젠시’, ‘캄브라운’, ‘하프테라조’.<이누스바스>

이누스바스가 올해 상반기 온라인에서 판매된 자사 욕실리모델링 제품의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비앙코 스톤 제품이 15.5%로 1위, 마론 스톤 제품이 12.1%로 2위, 임페리얼 스톤 제품이 10.3%로 3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누스바스는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스톤 계열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블랑캐슬’, ‘노블 리젠시’, ‘하프테라조’ 3종과 온라인 전용 상품 ‘캄 브라운’ 1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블랑 캐슬’은 호텔 욕실을 연상시키는 세련되고 우아한 욕실이다. 리얼한 콘크리트 질감의 베인 패턴과 헤링본 패턴 타일로 풍성한 공간을 연출했고 골드 손잡이로 포인트를 준 블루그레이 상/하부장과 테두리가 없는 오벌형 거울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노블 리젠시’는 욕실의 요소들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준다. 작은 조약돌이 스며든 내추럴한 천연석 디자인의 타일로 기품있는 분위기를 표현했다. 여기에 모던한 느낌의 블랙 수전과 블랙 프레임의 거울, 우드 결의 투톤 상부장과 하부장을 구성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프 테라조’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테라조 타일에 하얀 베이스 타일, 밝은 우드톤의 욕실 가구로 트렌디 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전용 제품인 ‘캄 브라운’은 포근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내추럴한 패턴과 따스한 톤의 스톤 타일로 차분한 공간을 연출했고, 거울 슬라이드장과 대리석 선반, 베이지컬러의 하부장으로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갖춰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준다.

이번에 출시한 신규 패키지 모두 욕조와 샤워 파티션 가운데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리모델링에 사용되는 타일을 비롯한 위생도기와 액세서리는 이누스바스가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 생산한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누스바스 관계자는 “이누스바스는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하고, 기능성까지 고려한 제품을 개발해 오랫동안 이용해도 질리지 않는 욕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리모델링 패키지로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욕실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