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티엔, ‘BT21 마스크 팩’ 신제품 선보여
유한킴벌리 티엔, ‘BT21 마스크 팩’ 신제품 선보여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07.3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캐릭터 ‘BT21’ 협업 통한 즐거운 스킨케어 실현
유한킴벌리 티엔이 BT21 캐릭터와 협업한 신제품 'BT21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티엔이 BT21 캐릭터와 협업한 신제품 'BT21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유한킴벌리>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유한킴벌리는 스킨케어 브랜드 티엔(True Nature)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캐릭터 ‘BT21’ 디자인을 적용한 마스크팩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더 건강한 슬로우 자연주의 콘셉트’의 티엔(TN)이 올 초 BT21 스킨케어 출시에 이어 마스크팩을 연이어 선보인 것이다.

이번 마스크팩은 기존 히트상품인 티엔 극세사 AC 마스크팩과 BT21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원료는 윈터그린잎 추출물 성분으로 자극이 적으며 700나노미터 극세사시트를 활용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밀착을 실현했다.

마스크 시트 하나에 웬만한 앰플 한 병 용량인 25g의 에센스를 사용해 빠른 피부 흡수를 가능케 한 것이 특징이다. BT21 마스크 팩은 코야·알제이·슈키·망·치미·타타·쿠키 등 캐릭터 디자인 7가지로 구성된 일주일팩으로 매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제공하고 친밀감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