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삼양사 큐원 상쾌환, 대구 ‘치맥페스티벌’에서 인기몰이
삼양사 큐원 상쾌환, 대구 ‘치맥페스티벌’에서 인기몰이
  • 한민철 기자
  • 승인 2019.07.2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 부스에 국내외 많은 관광객 찾아...6월에 누적 판매량 5000만포 돌파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의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대구치맥페스티벌의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상쾌환은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린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매년 여름 대구 두류공원에서 진행되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100만명 이상의 관광객과 100여개의 치킨·맥주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는 대구의 대표 여름축제다.

상쾌환은 축제 기간 동안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에게 상쾌환, 상쾌환 스틱형을 비롯해 어바웃미 마스크팩, 메디앤서 리프트업 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해 인기를 끌었다.

특히 무더운 날씨에도 상쾌환 부스 앞에는 고객들의 줄이 끊이지 않아 상쾌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큐원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창출·산사나무열매·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고, 숙취 해소가 빠르다는 평가를 받는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돼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도 강점이다. 최근에는 망고농축액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는 ‘상쾌환 스틱형’을 출시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상쾌환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관심을 보여준 국내외 모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향후 다양한 연령대로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소통을 더욱 활성화 하겠다”고 밝혔다.

상쾌환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홈페이지 및 SNS 등을 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 중이다. 상쾌환의 누적 판매량은 지난 6월 5000만포를 돌파했다. 현재 상쾌환은 2초에 1개씩 판매되며 음료 중심의 숙취해소 시장 판도를 바꾸고 있다.

kawskhan@insightkorea.co.kr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