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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2-11-25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KGC인삼공사, 고품질 녹용 '천녹' 매출 2000억원 돌파
KGC인삼공사, 고품질 녹용 '천녹' 매출 2000억원 돌파
  • 한경석 기자
  • 승인 2019.07.15 10:2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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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12월 출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0%대...8월 4일까지 제품 추가 증정 행사
배우 한석규는 KGC인삼공사의 녹용브랜드 ‘천녹’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의 녹용브랜드 ‘천녹’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한석규.<KGC인삼공사>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 KGC인삼공사의 녹용 제품 ‘천녹(天鹿)’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5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천녹은 2014년 12월 출시 이후 연평균 성장률 70% 대를 기록하면서 누계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 녹용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확대 속에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에 맞춰 다양하게 출시한 점이 주효했다.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 뿔만을 엄선해 전통원료를 배합한 녹용 제품이다. 총 8단계에 이르는 까다롭고 엄격한 정관장 만의 관리를 통해 녹용의 윗부분인 녹용팁까지 함유해 품질을 높였다.

천녹의 대표 제품으로는 ‘천녹정’ ‘천녹정 편’ ‘천녹톤’ 등이 있다. 천녹정은 녹용뿐만 아니라 홍삼을 함유한 농축액 형태의 제품이며 천녹정 편은 천녹정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들었다.

특히 천녹정 편은 휴대성이 좋아 전 연령대에서 인기를 얻으며 작년 대비 약 30% 이상 성장했다. 천녹톤은 녹용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을 더해 만든 액상 파우치 형태의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 제품은 정관장만의 까다로운 품질 및 원료 관리를 통해 녹용시장을 선도하며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만족하게 할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녹용시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천녹의 누계 매출 2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8월 4일까지 천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천녹 제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천녹 제품 구매 시 천녹정 편 5포를 추가 증정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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