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8일 오전 메디큐브 ‘레드 멜라이징 크림’ 론칭 방송
홈앤쇼핑, 8일 오전 메디큐브 ‘레드 멜라이징 크림’ 론칭 방송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7.05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기념 홈앤쇼핑 단독 구성으로 선보여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이 오는 8일 오전 10시 25분부터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의 ‘레드 멜라이징 크림’을 론칭한다.

홈앤쇼핑이 오는 8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 동안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의 ‘레드 멜라이징 크림’을 론칭한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오는 8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 동안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의 ‘레드 멜라이징 크림’을 론칭한다.<홈앤쇼핑>

방송인 유재석이 모델로 활동 중인 메디큐브는 전국 1100여개 드럭스토어에 입점되어 누적 매출 7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8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 동안 진행되는 론칭방송에서는 배우 정가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기미와 피부톤 케어에 도움을 주는 레드 멜라이징 크림과 함께 피부 관리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레드 멜라이징 크림은 메디큐브 베스트셀러 상품인 ‘레드 이레이징 크림’의 기능을 개선해 기미 완화 등 임상 시험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기미 집중 미백 크림이다. 세 가지 브라이트닝 케어 성분으로 기미와 잡티에 도움을 주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촉촉하게 보습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8일 방송에서는 레드 멜라이징 크림의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레드 멜라이징 크림 중용량(15ml) 2개를 특별 추가구성으로 증정하는 홈앤쇼핑만의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메디큐브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피부 개선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소할 아이템을 다양하게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