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LED 사이니지, 뉴욕 타임스 스퀘어 새 얼굴 되다
삼성 LED 사이니지, 뉴욕 타임스 스퀘어 새 얼굴 되다
  • 이경원 기자
  • 승인 2019.06.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랜드마크 ‘원 타임스 스퀘어’ 건물 외벽 장식...대낮에도 선명한 영상
미국 뉴욕의 랜드마크인 타임스 스퀘어가 삼성 스마트 LED 사이니지로 새롭게 단장했다. 사진 가운데 'WELCOME TO TIMES SQUARE' 라는 문구를 표시하고 있는 전광판이 이번에 교체 공급된 제품.<삼성전자>

[인사이트코리아=이경원 기자] 미국 뉴욕 최고의 랜드마크인 타임스 스퀘어가 삼성 스마트 LED 사이니지로 새롭게 단장했다.

삼성전자는 이달 초 타임스 스퀘어에 위치한 ‘원 타임스 스퀘어(One Times Square)’ 건물 외벽 전광판을 삼성 스마트 LED 사이니지로 교체했다고 19일 밝혔다.

111m 높이의 25층 건물인 원 타임스 스퀘어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과 ‘볼 드롭’ 행사, 영화·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하다. 타임스 스퀘어 일대를 상징하는 랜드마크로 인식되고 있으며, 광고비 역시 가장 높다.

원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은 총 4개의 스크린으로 구성되며 면적은 1081㎡에 달한다. 삼성전자는 이 중 하단부에서 중간부까지 위치한 기존 3개의 스크린을 하나로 통합 설치해 주목도를 높였다.

여기에 사용된 제품은 ‘XPS080’로 8mm의 촘촘한 LED 픽셀 간격과 9000니트의 밝기를 가졌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 LED 사이니지는 환한 대낮에도 선명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야외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