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3-29 18:38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국화이자,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 디지털 광고 공개
한국화이자,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 디지털 광고 공개
  • 한경석 기자
  • 승인 2019.05.1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 한국화이자제약의 2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센트룸 아쿠아비타’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물에 타서 마시는 분말형 멀티비타민으로 1포 속에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 1000mg,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4가지 비타민B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이번 광고 '센트룸, 물 만날 시간'은 센트룸이 선보이는 분말형 멀티비타민이라는 제형 특징을 담은 제목(물에 타서 섭취하는 센트룸)에,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만나야 할 활력 에너지 영양이 필요한 순간들을 담았다. 광고에서는 멀티비타민이 필요한 순간마다 아쿠아비타가 등장해 활력과 에너지, 영양을 더해주는 모습을 보여준다. 생생한 하루의 시작을 위한 아침 7시, 퇴근 욕구가 휘몰아치는 오후 3시, 다이어트 중이라도 영양은 챙겨야 하는 저녁 7시 등 3편으로 구성돼 있다.

센트룸은 이번 광고 공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 몰을 통해 광고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광고 3편을 시청한 뒤 가장 공감되는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20일부터 20일간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씩 총 2000명에게 센트룸 아쿠아비타 딸기향 또는 레몬향 정품을 증정한다.

 젊은 세대가 머무는 온 오프라인 접점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도 이어간다. 온라인에서는 지난해 출시돼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가 진행된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일상생활에서 더욱 쉽고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섭취 용이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 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했다”며 “수분 보충이 중요해지는 여름, 센트룸 아쿠아비타로 수분과 영양을 한 번에 보충하고 활력 있는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