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Y
    20℃
    미세먼지
  • 경기
    Y
    18℃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8:18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빗썸 콜센터, KSQI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콜센터' 선정
빗썸 콜센터, KSQI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콜센터' 선정
  • 이일호 기자
  • 승인 2019.05.1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의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운영사인 비티씨코리아닷컴이 13일 밝혔다.

KSQI는 고객 관점에서 기업의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품질을 측정하는 것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매년 KSQI 우수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는 2019년 조사(2018년 5월~2019년 3월)부터 포함됐으며, 국내 주요거래소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빗썸 콜센터는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5개 항목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통화연결성·상담사접속성·통화대기시간 등 수신여건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으며, 응대신속성·문의내용 파악도 등 업무처리와 종료태도 항목에서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상담 시스템을 갖추는 등 고객 서비스에 힘쓰고 있으며 영어·일어 등 외국어 상담 지원 등도 좋은 평가를 얻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이 공신력 있는 조사 기관으로부터 고객 서비스 품질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은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ag
#빗썸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