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23 19:08 (화) 기사제보 구독신청
김희선이 보여준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깊고 부드러운 맛은?
김희선이 보여준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깊고 부드러운 맛은?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04.1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2019 광고 캠페인...오크통 3년 숙성 강조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하이트진로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2019 광고 캠페인 전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천일을 기다린 깊고 부드러운 맛’ 콘셉트로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오크통 3년 숙성의 특장점을 강조하는 '숙성회편'과 '숙성고기편' 등 2편을 제작해 12일 공개한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기용한다. 출시 때부터 함께한 김희선은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깊고 부드러운 맛과 향,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차별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 편의 광고는 오크통 3년 숙성 원액이 블렌딩 된 참나무통 맑은이슬만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요리와의 조합 외에도 참나무통 맑은이슬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용법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2019 광고 캠페인은 오크통 3년 숙성으로 깊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참통만의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오크통 3년 숙성’의 가치와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다양한 음용법을 전파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wonbaragy@gmail.com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