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19 광고 캠페인...오크통 3년 숙성 강조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하이트진로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2019 광고 캠페인 전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천일을 기다린 깊고 부드러운 맛’ 콘셉트로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오크통 3년 숙성의 특장점을 강조하는 '숙성회편'과 '숙성고기편' 등 2편을 제작해 12일 공개한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기용한다. 출시 때부터 함께한 김희선은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깊고 부드러운 맛과 향,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차별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 편의 광고는 오크통 3년 숙성 원액이 블렌딩 된 참나무통 맑은이슬만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요리와의 조합 외에도 참나무통 맑은이슬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용법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2019 광고 캠페인은 오크통 3년 숙성으로 깊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참통만의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오크통 3년 숙성’의 가치와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다양한 음용법을 전파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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