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BMW코리아는 5개월 만에 EGR 리콜 대상 차량 10만6000여 대 중 94%에 해당하는 10만90대의 작업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BMW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 현재까지 전화와 문자, 우편 등 수차례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특히 리콜 전담센터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렌터카 업체, 리스사, 중고차 매매단지 등 40여 개 관련 회사들에게 협조를 구해 리콜 예약을 적극적으로 유도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서비스센터 방문이 힘든 고객을 위해 요청 시 직원이 직접 차량을 픽업하고 작업 완료 차량을 다시 전달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작년 11월 26일부터 시작된 2차 리콜의 경우 1월 28일 현재 자정 기준 총 3만2679대를 완료했으며 약 2개월 만에 50% 이상 마쳤다. BMW는 설 연휴 전에 최대한 많은 고객이 서비스센터에서 리콜을 받아 안전한 귀성길이 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리콜 예약 및 문의는 리콜 전담 고객센터(080-269-5181)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 그리고 예약 전용 이메일(service@bmw.co.kr)을 통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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