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사전구매 우대 이벤트 실시
한국타이어, 겨울용 타이어 사전구매 우대 이벤트 실시
  • 금민수 기자
  • 승인 2018.10.1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스 자켓,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경품 증정...타이어 보관 서비스도 내놔
지난 15일부터 한국타이어가 겨울용 타이어를 미리 장만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전구매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한국타이어>

[인사이트코리아=금민수 기자]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15일부터 11월 20일까지 겨울철 안전운전의 필수품인 겨울용 타이어를 미리 장만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전구매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겨울에 대비해 고객에게 안전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약 기간 내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또는 매장 방문 후 ‘윈터 아이셉트 에보2(Winter i*cept evo2)’ ‘윈터 아이셉트 이지2A(Winter i*cept IZ2A)’ ‘노르딕 이지(NORDIK IS)’ 등 겨울용 타이어 상품 4개를 사전 예약하고 결제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네파 플리스 자켓 또는 펜소닉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겨울용 타이어 교체 시 제공되는 한국타이어만의 프리미엄 타이어 보관 서비스인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통해 사용하던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타이어 보관료는 티스테이션 매장별로 다르며, 추후 재장착 시 별도의 교체 비용이 발생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또는 한국타이어 고객 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국 500여 개 티스테이션(T’Station) 매장에서는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