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퍼스트랩’,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일동제약 ‘퍼스트랩’,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 조혜승 기자
  • 승인 2018.07.2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한 상무(오른쪽) 등 일동제약 관계자들이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일동제약>

 

[인사이트코리아=조혜승 기자]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이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코스메슈티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브랜드 조사 평가 및 시상 제도다.

전국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무작위 표본추출 및 온·오프라인 직접조사 방식을 통해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공공부문 등 다양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등을 평가했다.

12회째를 맞은 올해 시상식은 지난 19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됐다.

일동제약은 퍼스트랩과 관련해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을 활용한 마스크팩, 세럼, 크림, 클렌징폼, 모공에센스, 아이크림 등 다양한 프로바이오틱 시리즈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프로바이오틱 마스크의 경우 피부톤 개선, 과색소침착증 개선 외 여러 피부 관련 인체적용시험을 거쳤으며, 피부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지난해 7월 홈쇼핑 론칭 후 7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퍼스트랩의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활동에서 좋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생각한다”며 “다양한 종류와 우수한 기능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일동제약은 코스메슈티컬의 장점을 가진 퍼스트랩을 앞세워 화장품 전문 브랜드들과 경쟁하는 한편, 하반기부터는 중국, 동남아 등 해외 시장 진출도 추진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