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25℃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1:00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제네시스, 프리미엄 고객케어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 운영
제네시스, 프리미엄 고객케어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 운영
  • 조혜승 기자
  • 승인 2018.04.0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대 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통한 능동형 차량관리 서비스

[인사이트코리아=조혜승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제네시스)가 이달부터 신차 출고 개인 고객과 기존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 대 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통한 능동형 차량관리 서비스인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Genesis Butler Service)’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는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1 대 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해 ▲소모품 교환시기 도래 시 사전 안내 ▲고장코드 발생 시 사전 안내콜 및 예약 대행 ▲수리 입고 시 전담 응대 ▲차량 관련 궁금증 상시 상담(평일 9시~18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는 차량 구매 고객이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 전용 상담 창구인 Honors G 컨시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안내하고 고객별 전담 블루핸즈와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세심하고 스마트한 케어를 위해 전국 제네시스 전담 블루핸즈 350개소에 제네시스 서비스 매니저를 배치했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5년 무상 보증수리 ▲소모품 무상 교환(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필터 등) ▲부가 서비스(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홈투홈 서비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원격제어, 안전보안 등) 등 모빌리티 케어 멤버십 프로그램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사이트 또는 Honors G 컨시어지 및 제네시스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