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한국 진출 30년, 축구스타 베컴과 기념 행사
AIA생명 한국 진출 30년, 축구스타 베컴과 기념 행사
  • 권호 기자
  • 승인 2017.09.2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IA생명은 오늘 오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한국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베컴과 함께하는 AIA생명 헬스&웰니스 리더스 서밋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왼쪽부터 차태진 AIA생명 대표, 에드먼드 체 AIA그룹 명예회장, 데이비드 베컴 AIA그룹 글로벌 홍보대사, 스튜어트 스펜서 AIA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 응 켕 후이 AIA그룹 회장.

AIA생명이 20일 데이비드 베컴(42)과 함께하는 'AIA생명 헬스&웰니스 리더스 서밋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이날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보험사의 새로운 역할"을 강조했다. 

AIA생명은 이날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한국 진출 3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베컴과 함께하는 AIA생명 헬스&웰니스 리더스 서밋 기자간담회'를 통해 고객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응 켕 후이(Ng Keng Hooi) AIA그룹 회장, 차태진 AIA생명 대표, 스튜어트 스펜서(Stuart Spencer) AIA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 AIA 글로벌 홍보대사 등이 참석했다.

응 켕 후이AIA그룹 회장은 "AIA바이탈리티는 건강한 삶을 위한 긍정적 변화를 유도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웰니스 프로그램”이라며, “사용자가 헬스&웰니스 관련 활동에 참여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얻게 되는 형식”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생명보험업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과거 보험사는 고객이 죽거나 다치면 보험금을 지급했다. 하지만 AIA는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건강한 삶을 지키는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지난 100여년 동안 아태지역에서 펼쳐온 혁신적인 금융기법과 영업방식을 국내 보험시장에 소개하며, 국내 보험산업을 선도해왔다"며 "AIA 바이탈리티 론칭을 통해 국내 고객들이 더 오래, 더 건강하게, 더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