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에서 하루만에 욕실 바꿔보세요
한샘에서 하루만에 욕실 바꿔보세요
  • 인사이트코리아
  • 승인 2016.11.0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플로어, 휴판넬 사용해 하루만에 욕실 바꾸는 ‘하이바스’

우리나라에서 욕실은 ‘살면서 고치기 힘든 곳, 리모델링 공사 중 가장 어려운 곳’으로 꼽혔다. 아파트의 경우, 윗집 배관이 아랫집 천정에 있어 공사 중 소음, 분진, 누수 등의 위험이 많고, 평균 1주일정도 걸리는 공사기간도 문제였다. 물을 쓰는 공간이다 보니 사용 도중에도 미끄럼 사고 등 각종 사고에 노출되어 있고, 물때, 곰팡이로 인해 위생적으로 문제도 많았다. 게다가 제품 공급부터 시공, AS까지 책임지는 업체가 없다보니 시공 후 문제가 발생해도 해결하기 쉽지 않았다.

 

반면, 한샘의 욕실 브랜드 ‘하이바스’는 단 하루만에 시공을 끝낼 수 있다. 일반 욕실 타일 대신 ‘휴 플로어(Hew Floor)’와 ‘휴판넬(Hew Panel)’을 사용한 건식 시공방법으로 하루만에 욕실 공간을 바꿔준다. 간편한 시공 덕분에 소음, 분진으로 인한 이웃과의 마찰도 예방할 수 있다. 더불어, 휴판넬(Hew Panel)은 타일을 이어붙이는 시공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타일 틈새에 끼었던 곰팡이나 물때 걱정 없이 늘 위생적인 욕실을 유지할 수 있다. 바닥재인 휴플로어(Hew Floor)는 미끄럼방지를 위한 특수코팅 엠보싱 처리가 되어있어 욕실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또, 설계부터 시공, AS까지 한샘이 책임지고 있어서 믿고 구입할 수 있다. 양변기부터 세면기, 슬라이딩장, 수전 등을 패키지로 구성하기 때문에 욕실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하이바스는 품질과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4년 굿디자인(GD) 제품으로 선정되었고, 2013년과 2014년 2년 연속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더프라우드’ 고객가치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샘 욕실 제품은 한샘플래그샵, 한샘리하우스 제휴점, 한샘키친&바스 전시장,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