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카레이서’로 변신한 S-OIL 마하셔 CEO
‘카레이서’로 변신한 S-OIL 마하셔 CEO
  • 인사이트코리아
  • 승인 2016.08.3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윤활유 ‘S-OIL 7’ CF 모델로 직접 출연

최근 경쟁이 치열한 국내 윤활유 시장에서 CEO가 직접 마케팅 활동에 나서면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프리미엄 윤활유 브랜드 ‘S-OIL 7’ 광고에서 카레이서로 직접 출연한 S-OIL의 나세르 알마하셔 CEO.
이번 S-OIL 윤활유 광고는 ‘엔진을 깨우는 힘’을 슬로건으로 차의 본질인 엔진 성능을 극대화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10만km를 주행한 뼈대만 남은 차량에 ‘S-OIL 7’을 주입하자 엔진이 힘차게 되살아 난다는 스토리로서 차의 본질인 엔진과 윤활유 품질의 우수성을 강조하고 있다.

단기간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회 돌파 ‘인기’

S-OIL은 윤활유 광고에서 최고경영자 이미지(PI: President Identity)인 CEO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평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고 기부를 체계화하는 노력을 하는 등 한국문화에 친화적인 마하셔 CEO가 자사 엔진오일 품질의 우수성과 성능을 직접 보증하는 카레이서로 등장해 소비자들에게 친밀감과 신뢰감을 더해주는 역할을 자청했다는 것.
이번 광고 촬영은 김포에 소재한 항공기정비소 ‘에어로피스’에서 폭염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마하셔 CEO는 실제 레이싱 선수처럼 유니폼, 헬멧, 두꺼운 장갑 등을 착용한 가운데 땀을 비오듯 흘리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흙먼지를 날리며 수십번이나 트랙을 주행했다는 후문이다.
1분 50초 분량의 광고영상은 유튜브(Youtube)에 업로드 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면서 단기간에 1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영상의 완성도와 등장인물의 역할이 조화를 잘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OIL은 불황기에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시장의 기대치를 만족시키는 우수한 제품에 더해 CEO의 진솔한 모습이 소비자들에게 신선함과 신뢰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