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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5-20 20:19 (월) 기사제보 구독신청
유비케어 의사랑, ‘본사 직영 서비스’ 개시
유비케어 의사랑, ‘본사 직영 서비스’ 개시
  • 장원수 기자
  • 승인 2024.01.09 13:2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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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한 새로운 시도로 이해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회사의 대표 전자 의무기록의료 정보(Electronic Medical Record, EMR) 솔루션인 ‘의사랑’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직영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시하는 ‘본사 직영 서비스’는 의사랑 본사 서비스센터에서 전국의 모든 고객의 유선·원격서비스를 수행함을 물론 일부 지역의 고객들을 직접 대면 방문하는 서비스다.

대상은 서울 강남·송파·경기도 하남(이하 서울 강남지역) 지역이며 이는 본사가 고객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청취하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긴 새로운 시도로 풀이된다.

회사측은 ‘본사 직영 서비스’를 통해 수집되는 고객의 소리를 다시 전국의 고객에게 이롭게 되돌려드릴 수 있도록 고객 가치를 최 우선하여 서비스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유비케어의 본사 직영 체제 전환에 대한 시도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회사는 지난 2020년 대리점이 진행하던 유선·원격 서비스를 의사랑 본사 서비스 센터인 ‘통합콜센터’로 일원화 시키고 고객 응대 품질 제고와 통화 응대율 개선 등 의사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이번 ‘본사 직영 서비스’ 개시는 고객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함으로, 지역 정비 외 지난 ‘얼리버드·온라인 서비스’ 출시 등과 같이 고객 가치 극대화를 우선하여 새로운 시도를 지속함으로써 안주하지 않고 지속 발전하는 EMR 1위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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