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아성다이소는 ‘피크닉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 상품은 비비드한 색감과 ‘스트라이프·깅엄 패턴’이 특징으로 인증샷을 찍었을 때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한 상품으로 구성했고, 수납용품, 주방용품 등 총 2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납용품은 디자인과 실용성이 눈에 띈다. ‘접이식 음료 캐리어’는 맥주캔이나 병, 테이크아웃 컵 등을 담을 수 있는 캐리어로 최대 6개의 음료수를 보관할 수 있다. 접이식으로 보관이 용이하고 비비드한 색감을 사용했다.
페스티벌 등 야외활동에서 와인을 마실 때 이용할 수 있는 ‘투명 와인 칠링백’도 마련했다. 와인이 충분히 들어가는 투명한 비닐백으로 얼음을 준비해 넣어 와인을 칠링할 수 있다. ‘무지개 패브릭 가방’은 ‘무지개 손잡이’가 특징인 가방으로 간단한 준비물을 담기에 적당한 사이즈의 가방이다. 옐로우, 아이보리 두 가지로 구성됐다.
주방용품은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고블렛 와인잔’은 유리 재질이 아닌 ‘폴리스티렌’ 재질을 사용해 깨질 위험이 없어 보관이 용이하다. 화려한 색감의 블루, 오렌지, 옐로우 세 가지 색깔로 준비됐다. 이외에도 빵이나 샌드위치를 넣기 괜찮은 ‘봉투&스티커 세트’, 내하중 약 80kg 정도의 작은 사이즈 의자 ‘접이식 스툴’ 등 다양한 용품을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페스티벌, 야외 콘서트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