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R
    15℃
    미세먼지
  • 경기
    R
    15℃
    미세먼지
  • 인천
    R
    16℃
    미세먼지
  • 광주
    H
    17℃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R
    15℃
    미세먼지
  • 부산
    R
    14℃
    미세먼지
  • 강원
    R
    15℃
    미세먼지
  • 충북
    R
    15℃
    미세먼지
  • 충남
    R
    13℃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H
    17℃
    미세먼지
  • 경북
    R
    16℃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R
    15℃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NH농협카드,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 광고캠페인 온에어
NH농협카드,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 광고캠페인 온에어
  • 남빛하늘 기자
  • 승인 2023.04.1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계상품 ‘zgm.고향으로’ 도시·지역 연결 본격화
NH농협카드는 ‘zgm.고향으로’ 카드를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zgm.고향으로’ 카드를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NH농협카드>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NH농협카드는 ‘zgm.고향으로’ 카드를 소재로 한 광고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슬로건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를 내세워 ‘고향사랑기부제’ 사업을 알리고, 환경·연령 등에 따라 달라지는 고향에 대한 이미지를 ‘요즘고향’으로 재정의하며 그려낸 점이 특징이다.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고향이라는 소재를 가족이 살고 있는 곳, 나만의 힐링 스팟, 추억이 담긴 곳으로 풀어내 누구나 편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광고모델 배우 강하늘과 함께 zgm.고향으로 카드의 혜택을 통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고 시장, 야경, 한옥, 서핑 등 지역의 삶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감각적인 영상미로 지금 고향으로 발걸음을 옮기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눈길을 끌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향을 향한 여러 시선과 메시지를 지금 고향에서 경험하는 하나의 스토리텔링으로 담아 모두에게 공감가는 광고캠페인이 되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방안을 기획하고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일 출시된 zgm.고향으로 카드는 최대 1.7% 적립혜택을 제공하며, 주말동안 기부지역 광역시·도 가맹점 및 전국 농협판매장·농협운영 주유소 이용 시 0.7%를 추가로 적립하는 고향사랑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달 zgm.고향으로 체크카드도 출시 예정이다.

이번 광고캠페인 영상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