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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5-13 20:32 (월) 기사제보 구독신청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뱅크 2023 글로벌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뱅크 2023 글로벌 캠페인‘ 전개
  • 이숙영 기자
  • 승인 2023.03.06 10: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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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터뱅크 초장벽 주제 콘텐츠 글로벌 동시 전파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워터뱅크 초장벽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코리아=이숙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워터뱅크 초장벽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워터뱅크 초장벽(Ultimate Barrier)‘을 주제로 한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을 통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여, 피부로 시작된 내부의 긍정적 에너지와 힘을 발현하고자 한다. 

한국, 미국,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6개국 인플루언서와의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으며, 인스타그램 릴스와 틱톡 등의 채널에서 '초장벽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 2일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하며, 이날부터 라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2002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 1300만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는 보습감과 탄탄한 장벽을 선사한다. 특히 라네즈만의 특허 성분인 ‘블루 히알루론산‘은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이외에도 베타글루칸, 판테놀, 세라마이드가 포함됐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세럼’은 바르는 즉시 피부 수분량을 6배 이상 충전해 생기를 더해 주는 급속 수분 충전 세럼이다. 해당 제품에는 블루 히알루론산 성분과 함께 펩타이드를 함유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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