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차별화된 메뉴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국내 수제버거 시장을 선도”
[인사이트코리아=장원수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쥬이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첫 번째 시즌 메뉴를 선보인다.
슈퍼두퍼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갈릭 버거 세트’와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갈릭 버거 세트’는 육즙 가득한 비프 패티에 크리미한 갈릭소스, 바삭한 갈릭칩이 잘 어우러지는 수제버거로 사이드와 음료를 세트로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인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는 깊고 진한 풍미의 블루치즈 소스에 바삭한 양파 튀김, 달콤한 베이컨잼의 조화가 다채롭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인 세트 메뉴이다.
슈퍼두퍼 론칭 후 최초의 시즌 메뉴로 선보인 ‘갈릭 버거 세트’와 ‘블루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는 한정 기간 동안에만 맛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세트 메뉴로서 버거 외에 사이드 4종과 음료 4종 중 개인의 취향에 맞는 것으로 각각 하나씩 선택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슈퍼두퍼의 브랜드 정체성을 지키면서 국내에서 개발한 시즌 메뉴로, 다이닝 공간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한 끼 식사로 가능한 세트 메뉴로 구성해 출시됐다”라며 “앞으로도 슈퍼두퍼만의 차별화된 수제버거와 서비스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이닝 공간으로서 국내 수제버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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