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기업PR캠페인 ‘SBI백일장’ 새 TVCF 론칭

캠페인 일주일 만에 삼행시 이벤트 2만5000명 참여

2022-09-15     남빛하늘 기자
업계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이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BI백일장’의 새로운 TVCF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SBI백일장은 SBI저축은행 이니셜인 S.B.I를 활용한 기업PR캠페인이다. 소비자가 SBI 이니셜로 삼행시를 만들어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응모하고, 매주 우수작을 선발한다. 캠페인 시작 일주일 만에 2만5000명이 참여하는 등 반응이 뜨겁다.

새롭게 론칭한 TVCF는 헬스장편, 스타일편, 게임기편 등 3편으로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흔히 겪을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S.B.I 이니셜을 활용해 제작됐다.

론칭편에 이어 본편에도 배우 박성웅 씨가 모델로 참여해 각 편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대중들이 즐거움과 재미를 느끼고, 보다 깊이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캠페인 론칭 이후 짧은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참여와 호응에 감사드리고, 뜨거운 관심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잘 살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남은 캠페인 기간 동안 보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BI저축은행의 SBI백일장 캠페인은 10월 16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며, 매주 장원 및 우수작 등을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