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9월 공모주 ‘온라인 청약’ 이벤트

2022-09-15     박지훈 기자
KB증권이

[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KB증권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B증권은 올해 1분기 LG에너지솔루션 대표주관사로 공모주 청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3분기 기업공개(IPO)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KB스타리츠와 더블유씨피(WCP)의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있다.

KB증권의 9월 공모주 청약 일정을 살펴보면 KB스타리츠는 15일부터 16일, 2차전지 분리막 제조기업 더블유씨피(WCP)는 20일부터 21일까지다.

KB증권은 MTS(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인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ARS로 공모주를 청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쿠폰을 최대 2만원 제공하는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9월 공모주 청약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공모주를 청약한 국내거주 개인고객이다. 먼저 대상 국내 개인고객이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사용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매수하면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두 쿠폰 모두 10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KB스타리츠는 KB증권에서만 청약이 가능하고 더블유씨피의 경우에는 주관사 중 가장 많은 인수수량을 보유한 KB증권을 이용하면 일반청약 배정물량 확보에 유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공모주 청약과 더불어 KB증권과 함께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모든 분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