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눈 건강기능식품 사업 강화

새 브랜드 ‘굿ː아이’ 론칭…3종류 제품 선봬

2021-11-22     이기동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최호진)이 눈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새로운 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ː아이’를 시장에 출격시켰다.

동아제약이

22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굿ː아이 브랜드는 ▲굿아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알티지오메가3 총 3종류로, 제품 모두 눈 건강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이 들어 있다.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성분이 포함돼 있다는 것이다.

동아제약은 또한 굿아이와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에는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헤마토코쿠스추출물, 그리고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도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김민혁 동아제약 브랜드매니저는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다양하게 제품을 내놓았다”며 “’굿(GOOD, 좋은)’이 들어간 브랜드명처럼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