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랜드마크 투 라이프마크’ 브랜드 캠페인

국내 랜드마크 소재 3편 공개…라이프스타일 창조하는 MZ세대 담아

2021-11-22     이하영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현대건설이 2021년 브랜드 캠페인 ‘랜드마크 투 라이프마크(Landmark to Lifemark)’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랜드마크를 뛰어넘어 일상의 라이프마크를 창조하는 건설업의 무궁한 매력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건설이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5번째 브랜드 캠페인으로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 키썸 뮤직비디오 ‘메이크 유어 오운 스타일’, 사진전 ‘건설 is 열정; 현대적인 삶, 건설적인 사람’,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이매지네이션 캠페인’에 이은 콘텐츠다.

총 3편으로 제작된 영상은 현대건설의 국내 랜드마크가 중심 소재다. 서울·경기(Play in your Passion), 부산·경남(Play in your Challenge), 전남·전북(Play in your Freedom)편으로 제작됐다. 건물을 배경으로 자신들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MZ세대의 모습을 담았다. 해당 영상은 현대건설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