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BTS 세트’ 누적 판매량 120만개 돌파

2021-06-23     남빛하늘 기자
‘The

[인사이트코리아=남빛하늘 기자] 맥도날드와 방탄소년단(BTS)이 함께 선보인 ‘The BTS 세트’가 누적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

The BTS 세트는 지난달 27일 출시한 이후 이달 21일까지 출시 한 달이 되지 않은 상황에서 국내에서만 120만개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단일 세트로선 이례적인 판매 수치며,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세트가 단기간에 100만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한 것은 최초다.

The BTS 세트는 ‘맥너겟’ 10조각, 후렌치 후라이(M), 음료(M)와 스위트 칠리 및 케이준 소스 등 방탄소년단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됐다. 맥도날드 ‘셀레브리티(Celebrity) 시그니처 메뉴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단일 마켓을 넘어 전 세계 50개 마켓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The BTS 세트가 출시된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21일까지 ‘맥너겟’의 국내 일평균 판매량은 출시 전 4주간의 일평균보다 250% 급증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The BTS 세트 출시 이후 남녀노소 많은 고객이 즐겨 찾고 있다“며 “일주일 정도 판매 기간이 남은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