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위클리 딜즈’ 모바일 오픈

매주 새로운 마일리지 제휴 상품 선보여

2021-06-22     노철중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정성권)은 모바일 앱 ‘위클리 딜즈(Weekly deals)’를 통해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매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위클리 딜즈는 ▲커피 ▲치킨 ▲베이커리 ▲음악감상 이용권 ▲LTE 데이터 쿠폰 등 실생활에서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합리적인 마일리지 책정으로 소량의 잔여 마일리지 사용에도 용이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다.

그동안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위클리 딜즈’ 상품들을 모바일 앱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위클리 딜즈 모바일 오픈을 기념해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전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구매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돕기 위해 제휴처 다양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상품을 비롯해 소액 마일리지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