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시안’, 가정의 달 맞아 ‘애(愛)착 캠페인’ 진행

1000명에게 센시안 소프트슬리머 니삭스 1박스 증정

2021-05-17     노철중 기자
동국제약은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단계별로 다리를 압박하는 방식의 의료기기 압박밴드 ‘센시안’의 ‘애(愛)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사랑하는 사람의 ‘다리가 신경 쓰이는 사연’을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MayAlways)’ 온라인몰의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애착 캠페인’은 센시안 TV-CF에 나오는 ‘회사에서 착!’ ‘교복에 착!’ ‘운동할 때 착!’이라는 메시지에서 착안해 이름 붙여졌으며, 추첨을 통해 참가자 1000명에게 센시안 소프트슬리머 니삭스 1박스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을 대상으로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센시안 소프트슬리머 니삭스를 신어본 경험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베스트 후기 작성자 1명에게 총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로 선물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의 다리 건강을 걱정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6월에도 새로운 내용의 이벤트를 기획해, 매월 소비자와의 소통을 지속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