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봄맞이 ‘꼬마농부 탐험대’ 진행

5월 한 달간 어린이 이벤트와 다양한 행사 진행

2021-04-13     노철중 기자
상하농원에서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매일유업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상하농원 봄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꼬마농부 탐험대’는 어린이들이 지도를 들고 상하농원 곳곳에 숨겨진 어린이 캠프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고 배지를 획득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버려지는 플라스틱 컵 등 재활용품을 이용해 다양한 소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상하농원 리사이클 공방’, 자연을 위한 착한 일을 하고 에코코인을 획득하는 ‘에코코인 캠페인’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징검다리 연휴에 집중되는 고객을 분산시키기 위해 5월 한 달간 주말 및 공휴일 12일간 진행되며 어린이들의 안전교육과 환경보호를 주제로 운영되는 미션존과 체험부스는 코로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체험예약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현장판매를 통해 할 수 있다.

또 상하농원은 ‘제5회 화가농부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5월 1일부터 23일까지 상하농원에서 현장접수를 통해 진행된다. 유치부에서 초등부까지 어린이들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며 1등 상하농원 50만원 상품권부터 빌리지숙박권, 제품 꾸러미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농원 내 숙박시설인 파머스빌리지에서는 봄맞이 어린이날 이벤트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상하농원 봄맞이 특별 패키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 패키지를 운영한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이번 봄맞이 어린이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환경과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농원 내 철저한 방역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야외할동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