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삼성전자,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패키지’ 출시

한샘 인테리어 전문가 RD 통해 리모델링과 가전 원스톱 상담 진행

2021-03-17     이하영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가전과 리모델링을 한번에 설계‧시공 할 수 있는 ‘리하우스 패키지’ 상품을 한샘이 선보였다.

한샘은 자사 리모델링 상품 ‘스타일패키지’와 삼성전자의 가전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는 한샘리하우스 ‘스마트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트패키지는 한샘의 인테리어 전문가인 RD(Rehaus Designer)가 리모델링을 계획 중인 고객의 집을 설계할 때 삼성전자의 생활 가전도 패키지로 제안하는 상품이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의 △쿡탑(Cooktop) △비스포크 냉장고 △더 프레임 TV △그랑데 세탁기&건조기 AI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 비스포크 큐브 공기청정기 △제트 청소기 △무풍 시스템에어컨 등 가전제품을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리모델링과 함께 원스톱으로 설계, 상담 받을 수 있다. 향후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그랑데 AI 등이 패키지에 포함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스마트패키지 구매 고객은 삼성전자의 쿡탑을 포함한 가전 3종 이상을 구매 시 최대 20% 할인한다. 스마트패키지는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리하우스 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안흥국 한샘 리하우스 사업본부장 사장은 “50년간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한 한샘과 세계 최고의 가전 기업인 삼성전자의 협력을 통해 미래의 삶을 바꿀 새로운 ‘주거 공간’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