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센터,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 노원점 오픈

욕실, 주방, 창호, 중문 등 노후주택 수요 많은 지역 특화 맞춤형 서비스

2021-03-04     이하영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하영 기자] 유진그룹 계열인 유진홈센터가 서울 도심형 매장확장에 나섰다.

유진홈센터는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 노원점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금천점·용산점에 이어 서울 지역 세 번째 매장인 노원점은 노원구 상계동에 지상 1층 건물에 영업면적 996.19㎡(약 301평형) 규모다. 서울 북부 핵심권역이자 동부간선도로와 외곽순환도로에 인접해 교통 접근성이 우수하고 주차장이 넓다.

욕실상품의 경우 3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이스 하드웨어 전문 시공팀이 직접 방문해 무상으로 설치를 지원한다. 노원점에 한해 양변기, 세면대, 수전 등으로 구성된 아메리칸 스탠다드 세트를 3가구 이상 공동구매할 경우 추가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에이스 하드웨어 노원점은 주요 타깃 고객층의 주거환경과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상품을 구비하는 한편 집수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1대 1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4인 가구 비중이 높은 지역특성을 반영해 단순히 상품만을 판매하는 매장에서 벗어나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문화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