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감성 지능’ 통한 자기개발서 ‘감정을 저글링 하라!’

유명 칼럼니스트 저스틴 바라소, 과학적 연구·유명 사례·개인적 이야기 결합해 ’감성 지능’ 개념 도입

2020-11-12     강민경 기자
교학도서가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출판사 교학도서가 ‘감성 지능’ 개념을 현실세계에 도입한 신간 <감정을 저글링 하라!>를 발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0일 출판된 <감정을 저글링 하라!>는 타인과의 장벽을 허물고 관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가장 강한 감정을 전달하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생각과 습관이 감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고, 나쁜 습관과 건강한 습관으로 대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부정적 피드백이 왜 선물이 되는지, 공감으로 언제 곤경에 빠질 수 있는지도 알 수 있다.

또 누군가가 감정을 이용해 어떻게 조종을 할 수 있는지, 그런 시도로부터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더 큰 정신적·감정적 힘을 얻을 수 있는지 배운다.

<감정을 저글링 하라!>는 진정한 자아를 개발하도록 영감을 주는 실용적인 도구와 연습 방법을 제공해 감정에 대한 지식을 늘림으로써 본인을 더 잘 이해하고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자 저스틴 바라소는 작가이자 연설가, 컨설턴트로 유명한 칼럼니스트다. 리더십과 경영, 감성 지능에 대한 그의 견해는 타임지, CNBC, 포브스 등에 소개된 바 있다. 저스틴 바리소는 과학적 연구와 주목도 높은 사례, 개인적 이야기를 결합해 감성 지능 개념을 현실세계에 도입하는 내용을 책에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