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몰 '온라인 베이비페어' 실시

집콕 육아에 외출 어려운 고객들 위해 마련

2020-07-27     강민경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공식 온라인몰인 아가방몰에서 27일부터 다음달 10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단독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육아 부모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안전하고 간단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준비했다. 아가방몰을 통해 외출용품부터 수유용품, 완구잡화, 시즌용품까지 육아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엘츠’의 유모차, 카시트, 차량용 햇빛가리개 등 외출 아이템 중 평소에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가격대의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물놀이 용품 브랜드 컨피던스·써니라이프 키즈의 유아 수영복, 래쉬가드, 유아 풀장 등은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육아 필수품으로 떠오른 놀이 매트 브랜드인 디자인스킨의 베이비터널, 도넛쇼파, 블록소파 등 인기제품 10종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외출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요즘, 쇼핑도 쉽지 않은 집콕 육아족을 위해 베이비페어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기획했다”라며 “그동안 필요했던 제품을 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구매하고 아가방몰에서 준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상품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