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여름시즌 신제품 음료 7종 선봬

2020-05-29     노철중 기자
파스쿠찌는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 라떼, 아이스티 등 신제품 음료 7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스 라떼 신제품 3종은 “라떼는 말이야~ 파스쿠찌!”를 콘셉트로 콜드브루·달고나·치즈폼·펄 등 색다른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떼 3종은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 ▲달고나 치즈폼 라떼 ▲흑당 펄 콜드브루 라떼 등이다. 대용량 아이스티 4종도 선보인다. “더욱 커진 용량으로 빠르게 무더위 탈출(Iced Tea Express)”를 콘셉트로, 다양한 맛의 아이스티를 대용량 리유저블 컵(20oz, 약 600g)에 담아 제공한다.

신제품 4종은 ▲피치우롱 빅 아이스티 ▲파인마테 빅 아이스티 ▲복숭아 빅 아이스티 ▲라즈베리 빅 아이스티 등이다.

파스쿠찌는 여름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는 시즌 아이스 라떼와 대용량 아이스티 1500원 쿠폰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제공한다. 또, 해피앱의 해피마켓에서는 6월 1일부터 6월 14일까지 시즌 아이스 라떼 3종, 6월 22일부터 6월 28일까지 대용량 아이스티 4종을 대상으로 20% 가격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 여름시즌에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방문 없이 주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