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티트라 협업 ‘피프티 피프티(50/50)’ 2종 선봬

5~6월 두달간 한정 판매

2020-04-29     이기동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티트라(Teatra)’와 협업한 ‘피프티 피프티(50/50)’ 2종을 5월부터 두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쉐이크쉑에 따르면 기존 ‘피프티 피프티’는 레몬에이드와 홍차를 50 대 50 비율로 섞어 만든 쉐이크쉑의 시그니처 음료다. 이번에 출시한 ‘피프티 피프티’ 2종은 SPC그룹이 3년여간 전 세계 주요 차 산지를 돌며 찾아낸 최상급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티트라와 협업했다. 레몬에이드를 베이스로 티트라 대표 제품 2종을 블렌딩해 만들었다.

‘히비스커스 피프티 피프티(Hibiscus 50/50)’는 히비스커스 열매, 사과, 코코넛 등을 재료로 한 ‘셀럽히비스’티를 활용해 상큼한 맛과 루비 색깔이 특징이다. ‘하동 그린티 피프티 피프티(Hadong Greentea 50/50)’는 파파야, 파인애플, 머스캣 등과 하동 녹차가 섞인 ‘프루티 하동 티’를 통해 녹차의 깊은 향과 과일향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쉐이크쉑’이

쉐이크쉑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월 6일부터 19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피프티 피프티’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해피콘을 증정한다.

또한 출시일인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인스타그램(@shakeshackkr)에서도 ‘신메뉴 출시 기념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이크쉑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피프티 피프티’ 출시 소식을 친구에게 알리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50명을 추첨해 ‘피프티 피프티’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해피콘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