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코로나19 극복 위한 면역력 강화 메뉴 ‘봄 처방전’ 선보여

단백질 함유량 높은 메인 메뉴 310여종, 면역력 강화에 좋은 사이드 메뉴 170여종 제공

2020-04-09     한민철 기자
삼성웰스토리가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삼성웰스토리(대표이사 정금용)는 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메뉴를 사내식당에서 제공하는 ‘봄 처방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봄 처방전’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면역력 강화 메뉴는 낙지·전복·소고기 등을 주재료로 한 보양식, 제철 반찬과 디톡스워터 등의 후식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삼성웰스토리는 낙지능이갈비탕, 전복누룽지닭다리백숙 등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메인 메뉴 310여종을 준비했다. 소고기, 낙지 등 육류와 해산물에 풍부하게 함유된 단백질·비타민B·필수아미노산 등의 영양소는 신체 피로물질을 없애고 세포 기능을 촉진시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웰스토리는 구운마늘, 홍삼파우치 등과 같이 비타민·셀레늄·아연 등 면역력 강화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한 사이드 메뉴도 170여종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항바이러스, 면역력 강화 효과를 지닌 과일청, 과일과 허브를 조합해 만든 디톡스 워터 등 20여종의 음료도 후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단체급식 이용 고객들을 위해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메뉴를 준비했다”며 “건강한 한끼 식사를 통해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는 에너지가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kawskhan@insight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