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새학기 맞이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대전’ 진행

베스트 책상 최대 26% 할인...가구 2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혜택

2020-02-13     도다솔 기자
자녀방

[인사이트코리아=도다솔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29일까지 한샘 인기 책상 할인 이벤트 ‘책상대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샘몰 자녀방 책상 판매 1위 ‘티오책상’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에 따라 책상 상판 각도를 변경할 수 있는 ‘각도조절 책상’과 책상 상판에 콘센트가 매립돼 있어 노트북과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콘센트 책상’, 심플한 디자인의 ‘일반책상’ 등 사용자의 책상 활용도에 따라 다양한 모듈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의 키에 맞춰 책상의 높이와 책상 상판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하이책상’은 최대 26%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아이가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으로 성장할 때까지 키에 따라 여러 번 책상을 구입하게 되는데, 하이책상은 자녀 성장에 따라 56cm부터 81cm까지 책상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다. 책상 상판을 30°까지 조절할 수 있어 가장 편안한 자세로 책상 각도를 맞출 수 있다.

‘매직데스크’ ‘단독책상’ 등 다양한 모듈의 조이책상도 20% 할인한다. 특히 ‘조이 매직데스크’는 책상 상판의 높이와 각도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5°까지 기울어져 독서·그림 그리기 등 다양한 활동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책상 상판의 높낮이는 최소 52㎝에서 최대 90㎝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한샘몰은 2월 한달 간 자녀방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옷장·침대·책상 등 자녀방 가구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한샘 책상과 책장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스탠드 조명을 10% 추가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자녀방 가구는 매년 12월에서 3월까지 소비자들의 관심이 가장 높아진다”며 “신학기를 맞아 자녀방 책상을 구입하는 고객을 위해 ‘책상대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상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