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설 맞아 23일까지 ‘홈케어 1+1’ 선물 이벤트

선착순 100명 한샘홈케어 구매시 매트리스 케어 상품 증정

2020-01-17     이기동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설을 맞이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자사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한샘이

국내 홈케어 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추산되는데, 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함께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의 증가 등 사회 구조적인 변화와 맞물려 홈케어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샘은 지난해 말 고객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가구, 부엌, 욕실, 가전 등 집안 곳곳을 케어하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 홈케어’ 사업을 본격화 했다. 이후 지금까지 주문건수 5000건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샘홈케어’는 민족대명절 설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설맞이 ‘홈케어 1+1’ 이벤트를 벌인다. 한샘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내 ‘한샘홈케어 1+1 이벤트’에 접속해 ▲가구케어 ▲키친바스케어 ▲가전케어 ▲주거환경케어 ▲단열상품 등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케어 상품, 종류에 상관없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다.

한샘

한샘 관계자는 “한샘 홈케어 서비스는 주거환경에 대한 50년의 노하우를 담은 상품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라며 “이번에 진행하는 홈케어 1+1 이벤트를 통해 한샘 홈케어를 경험하면서 고마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