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 확대 출시

2030 타깃 H&B 스토어로 유통 채널 확대

2019-12-23     노철중 기자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은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2030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 ‘예리코 로즈 라인’(JERICHO ROSE LINE) 유통 채널을 확대해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전 제품에 부활의 장미라고 불리는 ‘예리코 로즈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에센스 커버 팩트, 피부 결점 보완이 가능한 프라이머·컨실러, 볼터치를 통해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수 있는 블러셔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를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 니즈에 따라 국내 H&B 스토어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AGE 20’s는 예리코 로즈 라인을 바탕으로 2030 젊은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CJ올리브영과 G마켓, 옥션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