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게임’ 전문관 새단장 오픈…단독 할인행사도

2019-12-17     노철중 기자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쿠팡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내 ‘게임’ 전문관을 새단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전문관 개편은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인기 브랜드 상품에 민감한 게임 구매자의 특성을 담아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PC 게이밍에 필요한 ▲게이밍노트북 ▲게이밍모니터 ▲게이밍데스크탑 ▲키보드·마우스 ▲VGA·메인보드 ▲타이틀·주변기기 등 카테고리별로 볼 수 있게 했다. 유명 콘솔게임 브랜드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는 ▲PS4 ▲닌텐도스위치 ▲타이틀 ▲주변기기로 자주 찾는 상품들을 별도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쿠팡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별 할인 행사로 ‘소니 PS4 프로 7218B 1TB 제트블랙 본품+갓오브워+라스트오브어스 번들패키지’를 쿠팡가 38만원대에 선보인다. 쿠팡 단독 행사로 오는 21일부터 500대 한정으로 ‘XBOX ONE X 1TB+DIVISION 2 게임 번들’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한정 특가 이벤트와 함께 유명 게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연말을 맞아 게임을 구매하려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편의를 위해 전문관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며 “쿠팡은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