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 ‘브릿지’ 출범

김기홍 회장은 "젊고 트렌디한 콘텐츠 통해 고객과 한층 밀접한 소통 기대"

2019-11-05     이일호 기자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JB금융그룹은 지난 1일 여의도 사무실에서 '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JB금융그룹 대학생 SNS 홍보대사 1기 ‘브릿지(Bridge)’는 홍보 플랫폼의 변화 속에서 20대를 대변하는 대학생들이 JB금융그룹을 바로 알리고, 고객들과 진정한 소통을 할 수 있는 가교 역할 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올해 처음 모집·선발된 5팀 20명의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은 내년 4월까지 6개월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JB금융지주의 브랜드 홍보와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게 된다.

JB금융은 선발된 대학생 홍보대사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활동 우수팀 및 개인에게는 별도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특별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활동 시 얻게 되는 혜택을 강화해 젊은 대학생들의 꿈과 역량을 키우는 데 힘쓴다는 방침이다.

김기홍 JB금융그룹 회장은 환영사에서 "대학생 SNS 홍보대사들의 젊고 트렌디한 시각으로 만든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한층 더 밀접한 소통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atom@insightkorea.co.kr